웰니스로 떠나는 치유의 길, 한국 웰니스 관광 온(溫)라인 페스타 개최

오는 11월 1 일부터 11월 30 일까지 한 달 간 ‘2025 한국 웰니스 관광 온(溫)라인 페스타(이하 ’페스타‘)’를 개최한다. 올해 5회 차를 맞이한 이번 페스타는 따뜻한 온(溫)기를 연결(ON)해 몸과 마음을 회복할 수 있는 웰니스 여행의 매력을 국내외 관광객에게 선보이기 위해 마련했다.

웰니스로 떠나는 치유의 길, 한국 웰니스 관광 온(溫)라인 페스타 개최

- 웰니스 관광 상품 1인당 최대 5만 원 특별 할인 프로모션 운영(11.1.~30) -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이하 ‘공사’)는 오는 11월 1 일부터 11월 30 일까지 한 달 간 ‘2025 한국 웰니스 관광 온(溫)라인 페스타(이하 ’페스타‘)’를 개최한다. 올해 5회 차를 맞이한 이번 페스타는 따뜻한 온(溫)기를 연결(ON)해 몸과 마음을 회복할 수 있는 웰니스 여행의 매력을 국내외 관광객에게 선보이기 위해 마련했다.

이번 페스타에는 올해 신규로 선정된 ▲대흥사(전남 해남군) ▲약석원(인천 강화군) ▲에스엠비 웰니스 센터(부산 기장군) ▲차덕분(인천 중구) ▲하이디하우스(서울 서초구)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제주 서귀포시) 등 전국 45개 우수 웰니스 관광지가 참여해 최대 5만 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국 45개 우수웰니스관광지에서는 ▲진정한 K-뷰티를 만끽할 수 있는 뷰티ㆍ스파(35개) ▲웰니스 리조트 등 숙박시설(32개)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음식·다도 체험(30개) ▲명상ㆍ요가 힐링프로그램(20개) ▲숲속, 농원 등에서 즐기는 자연치유 프로그램(10개) ▲전통과 현대를 조합한 한방체험(6개) 등 다채로운 133개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해당 상품은 여기어때와 클룩, KKday에서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페스타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 웰니스관광 온(溫)라인 페스타’ 누리집(wellnessfesta.kr)에서 확인하면 된다. 공사 관계자는 “웰니스 관광은 단순한 여행을 넘어 건강한 삶의 문화를 만드는 핵심 테마”라며 “이번 페스타를 통해 국민에게는 ‘쉼의 경험’을, 지역에는 ‘활력의 기회’를, 외국인에게는 ‘한국형 웰니스’의 매력을 전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역사문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시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