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은 이탈리아 마르케 지역에서 200년 간 전해온 천연 식물 블렌딩 비법을 담아 피부 보습 및 안티에이징에 탁월한 효과를 주는 유러피언 안티에이징 라인 ‘더테라피’ 4종을 출시했다.
‘더테라피’ 4종은 지난 9월 가동을 시작한 ‘더페이스샵 R&D 이노베이션 센터’의 제 1호 제품으로, 자체 개발한 첨단 기술력과 고품질의 원료를 집약한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피부 노화가 고민이지만 세련되고 트렌디한 젊은 감성을 갖춘 30~40대 여성, 이른바 ‘꽃누나’를 타깃으로 출시됐으며, 기존의 발효 및 한방화장품과 다른 프리미엄 자연주의에 대한 니즈에 맞춰 유럽의 전통적인 천연 식물 블렌딩 요법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더테라피’는 19세기 이탈리아의 예술, 문화, 미의 발상지였던 이탈리아 마르케 지역에서 전통 약학을 연구하던 학자들에 의해 개발, 200년 간 전해온 천연 식물 블렌딩 비법을 그대로 재현해 담았다. 식물의 종류와 부위, 배합 비율을 달리 해 핸드메이드로 조제한 135가지의 천연 식물 블렌딩 비법 중 피부 보습 및 노화 방지에 탁월한 효과를 주는 핵심 포뮬라를 제품화했다.
핵심성분은 마르케 지역에서 재배된 마리골드 꽃과 월계수 잎, 올리브 열매이며, 각각의 꽃, 잎, 열매에서 추출한 에센스를 전통 수작업 방식을 통해 황금 비율로 블렌딩했다. 제품에 사용된 마리골드 꽃잎 엑기스는 살결을 부드럽게 하는 효과가 탁월하며, 피부 진정 효과가 우수한 월계수 잎과 천연보습제로 불리는 올리브 열매 오일을 함유해 피부를 젊고 건강하게 관리해 준다.
주력제품인 ‘더테라피 오일드롭 항노화 세럼’은 피부 보습과 안티에이징을 한 번에 해결해 주는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세럼이다. 더페이스샵 R&D 이노베이션 센터에서 자체 개발한 ‘오일드롭’ 공법을 적용, 인공적인 계면활성제 없이 고수분세럼 속에 천연 마르케 에센셜 오일을 방울 방울 띄워 건조하고 노화가 걱정되는 피부에 강력한 수분감과 영양감을 제공한다.
‘더테라피’ 라인은 세럼 및 토너, 로션, 크림의 4종 구성이며, 기존 자사 제품의 무첨가 처방에서 계면활성제 및 실리콘까지도 배제한 10無 안심처방(계면활성제, 실리콘, 파라벤, 변성알코올, 광물유, 인공색소, 동물성 원료, 벤조페논, 트리에탄올아민, 설페이트)을 적용해, 민감한 피부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더페이스샵은 이번 ‘더테라피’ 라인의 출시를 기념해, 소진 시까지 ‘더테라피’ 4품목 중 1품목 이상 구매 시 3종의 스페셜 키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언론연락처: LG생활건강
홍보팀
02-6924-6954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한국역사문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시문 기자 다른기사보기